해외여행을 앞두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찾고 있다면, 블랙핑크 멤버 제니 여행룩 참고해 보자.
지난해 11월, 제니는 영국 버킹엄 궁 일정으로 영국에 방문했다. 일정 중에 런던에서 쇼핑을 하는 등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을 공개했는데, 편안하고 멋스러운 코디를 보여줬다. 특히 유럽 감성에 잘 어울리는 코디로, 유럽이나 일본 등 도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제니 여행룩을 눈여겨보자.
가격 6,700,000원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가벼운 새틴 나파 램스킨 소재로 제작된 후디이다.
가격 2,190,00원
르메르의 아이코닉백인 크로아상 백 중 가장 사이즈가 큰 라지 사이즈의 백이다. 13인치 노트북이 들어갈 정도로 높은 수납력을 자랑하여 보부상 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제니 여행룩에서 제니가 내내 들고 다닌 애정템이다.
가격 $285
제니가 매치한 진은 자크뮈스의 벨트 디자인 데님 진이다. 적당히 와이드한 스트레이트 핏으로 다양한 일상 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격 54EUR
제니가 여행룩 뿐 만 아니라 많은 사복사진에서 선보인 아이템이다. 수부의 대표 디자인으로 경쾌한 물방울 패턴이 귀여움을 더한다. 굽이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명하다.
셀린느 가방 일본 가격 vs 한국 가격 비교 시리즈 보러 가기 셀린느 가방 일본 가격…
트랜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는 SPA브랜드인 자라의 2024년 세일 기간을 알아보겠습니다. 2024 자라…